최근본상품

  • 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자주 하는 질문

첨부 제목 등록일
포인트 환급신청을 하였습니다. 언제 입금되나요? 2017-12-26
포인트 환급 신청 후 서류(통장사본 + 신분증사본)까지 접수가 되었다면, 익월 10일경에 기재하신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만일 12월 20일에 신청/접수가 되었다면 1월 10일에 입금이 되며, 1월 5일에 신청/접수를 한 경우 다음달인 2월 10일경에 입금이 됩니다.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2017-07-17
슈퍼블로그 포인트는 30,000포인트 이상일 경우 현금으로 환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환급신청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포인트 환급신청'을 클릭하시면 가능합니다. 환급 신청 후 신분증 사본과 통장사본을 이메일로(campaign@superblog.co.kr)로 보내주시면 3.3% 원천징수 후 익월 10일경에 포인트 환급이 진행됩니다.
리뷰등록 후 기간이 지난후 포스팅을 비공개나 삭제를... 2015-06-02
참여하신 캠페인 리뷰 유지기간은 최소 6개월입니다. 해당기간동안 포스팅을 삭제하시거나 비공개를 하시게 되는 경우에는 제공내역 비용을 환불해주셔야 합니다.
캠페인선정이 되었는데 당일방문 가능한가요? 2015-04-20
방문형 캠페인의 경우 당일 방문은 불가합니다. 기본적으로 선정안내를 받은 후 다음날부터 방문이 가능하며, 반드시 가이드라인에 명시되있는 예약번호로 최소 하루전 예약을 하신후 방문하셔야 합니다. 예외적인경우는 가이드라인에 명시되있으니, 체험전 가이드라인을 꼼꼼히 확인바랍니다.
캠페인 선정후 취소하고싶어요 2015-04-03
캠페인을 신청시 상세페이지 내용을 꼼꼼히 읽어주시고 신청바랍니다. 캠페인 선정이되면 선정알림문자가 발송되는데 이때 답변주시거나 불가피하게 캠페인 선정후 이용하지 못하실경우에는 가급적 빨리 운영진에게 연락주셔야 합니다.(빈번할 경우 추후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간혹 캠페인마감일 당일취소, 또는 마감일이 지나고나서 취소하시는경우가 있는데 사전에 연락없이 취소하시면 페널티가 부여됩니다. 페널...
제공내역 외에 추가된 비용이 발생하면 어떻게하나요? 2015-04-03
자유이용권 및 제공내역 외에 추가되는 비용은 소액이라도 지불해주시는것이 원칙입니다. 제공내역 이외에 추가주문은 자유롭게 할 수 있으며, 추가된 비용만 따로 지불해주시면 됩니다.
캠페인신청했는데 선정되기전 취소하고싶어요 2015-04-03
신청했던 캠페인을 선정전에 취소하고싶으실 경우에는 신청한캠페인 페이지에서 신청한마디 옆에있는 리뷰어취소버튼을 누르시면 캠페인신청취소가 됩니다.
리뷰등록 버튼이 안보여요 2015-03-24
리뷰어로 선정되시면 체험후 자신의 블로그에 후기를 작성하신후 해당 캠페인 상세페이지에 오셔서 '리뷰 등록' 버튼을 하여 리뷰등록을 해야 정상적인 참여로 인정됩니다. 리뷰등록버튼은 해당캠페인 상세페이지 캠페인 날짜가 기재되있는곳 위에 있으며, 리뷰등록기간이 지났을경우에는 리뷰등록버튼이 보이지 않으니 꼭 리뷰기한을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리뷰어 선정 후 제세공과금 납부 메일을 받았어요. 납... 2014-11-19
리뷰어로 선정되고 제공받게 되는 상품의 금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 법에 따라 제세공과금을 부담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제세공과금 납부 대상 캠페인은 별도로 캠페인 모집 정보에 표기를 해두고 있으며, 리뷰어에 선정되신 경우 메일과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을 제공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제세공과금 납부와 함께 관련 서류를 제출해주셔야 하며 세금 납부 확인 후 상품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스폰서배너 꼭 부착해야 하나요? 2014-11-19
슈퍼블로그에서는 리뷰어에 참여하신 분들께 스폰서배너 부착을 의무로 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공정거래위원회 지침에 따라서 블로그 서비스에 광고주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고 특정 상품에 대한 추천 또는 후기글을 올리는 경우에는 그 사실을 알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를 지키지 않을 경우 공정거래 관련 법규에 저촉되어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으므로 리뷰어에 선정되신 분들은 반드시 스폰서 배너를 부착하셔야...
캠페인 정보를 홈페이지 말고도 받아 볼 수는 없나요? 2014-11-19
슈퍼블로그의 캠페인 정보는 홈페이지를 기본으로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이메일을 통해 노출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회원님이 이용하시기 편한 방법으로 캠페인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캠페인 신청은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uperblogreview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superblog 블로그 : http://blog.superbl...
마감일까지 리뷰를 등록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2014-11-13
리뷰어 선정 이후 슈퍼블로그에서는 리뷰어를 대상으로 등록 마감일까지 리뷰가 등록 될 수 있도록 이메일 또는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마감일 안내를 드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무런 사유 없이 리뷰를 등록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추후 다른 캠페인 리뷰어 선정시 제재 및 이용하신 서비스, 상품에 대한 환불을 요구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등록이 어려우실 경우엔 사전에 연락을 주시면 패널티...
리뷰 작성은 어디에 하나요? 2014-11-13
리뷰어가 되시면 상품 또는 서비스를 체험하시고 그 후기(리뷰)를 본인이 신청하실 때 남겨주신 블로그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블로그에 후기를 작성하신 후 슈퍼블로그의 해당 캠페인 상세페이지에 오셔서 '리뷰 등록' 버튼을 하여 리뷰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반드시 캠페인에 리뷰등록을 해주셔야만 정상적인 참여로 인정됩니다.
리뷰어는 어떤 기준으로 선정되나요? 2014-11-13
캠페인을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 상품을 이용하고 후기를 작성하게 되는 리뷰어는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선정됩니다. 1. 캠페인과의 블로그의 연관성 캠페인을 잘 이해하여,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후기 작성을 할 수 있는 블로거를 우선으로합니다. IT주제를 다루는 블로거에게는 식품 리뷰보다는 IT제품을 제공하고, 여행블로거에게는 팸투어 캠페인 리뷰어로 선정하는 등 블로그 주제와 캠페인 주제가 연관...
슈퍼블로그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2014-11-13
슈퍼블로그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 회원들에게 맛집, 생활용품, 팸투어 등의 체험 및 이용기회를 제공하고, 광고주는 블로거 회원들이 작성한 리뷰들을 통해 홍보효과를 얻을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